태국 호텔 추천! 가장 아름다운 호텔 11곳!

무성한 열대우림과 끝없이 펼쳐져있는 백사장, 멋진 섬들과 우뚝 솟은 산과 절벽으로 유명한 태국.

태국 자연의 아름다움은 전세계 여행객들에게 자신의 아름다움을 뽐냅니다.


남부의 백사장에는 산호초가 풍부하고 방콕은 번화한 도시이며 정글이나 산으로 이뤄진 북쪽의 산악지대까지 매우 매력적이죠.


오늘은 이 매력적인 나라 태국의 아름다운 호텔을 11곳을 소개해보겠습니다.




1. 스리 판와, 푸켓



푸켓의 스리판와 호텔은 건축가들이 언덕 꼭대기 농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지은 호텔입니다.

이 호텔의 바에서는 최고의 전망을 최고의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호텔 바로 옆에서 해변과 바다를 즐길 수 있어서 관광객들이 떠나가고 싶지 않게 만들어줍니다.



2. 반얀 트리, 방콕



탁 트인 전망과 훌륭한 시설을 갖춘 이곳은, 방콕에서 가장 높은 위치에 있는 스위트룸을 갖고있는걸로 유명합니다.

위치도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지역과 가까워서 관광객들이 방콕을 즐기는데 최고의 장소입니다.

61층에 있는 옥상바에서는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무도회장, 스파, 회의실 등의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3. 정글 하우스, 카오속



카오속 열대 우림의 깊은 곳에 위치한 정글하우스는 야간 정글 트래킹 및 열대 조류 등을 볼 수 있는 이벤트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열대 우림속에서 레스토랑과 바, wifi 및 스파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W 리트리트 코, 사무이


W는 도착하기도전에 속을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호텔입니다.

9마일의 크기의 전용해변과 74개의 개별 수영장 빌라, 최신 편의 시설까지 제공하는 곳입니다.



바는 알콜 음료와 스무디가 있으며 피트니스 강습도 즐길 수 있습니다.

해변 바베큐와 여러 종류의 요리 교실은 묵는 사람들을 계속해서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5. 더 페닌슐라, 방콕


페닌슐라는 고급스러움과 평온함, 그리고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호텔입니다.

차오프라야 강을 따라 포얄팰리스의 숨막히는 전경을 즐길 수 있는 이 호텔은, 아시아 최고의 호텔상 및 방콕 최고의 호텔상을 여러번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370개의 모든 객실에서 강을 지켜볼 수 있으며 아카데미 수업부터 시작해서 환경에 대한 중요설을 되새길 수 있는 소풍 등은 태국에 대해 더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6. 베란다 치앙마이 하이 리조트


북쪽의 치앙마이 외곽에 있는 산에 위치한 베란다 하이 리조트는 전통과 현대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장소입니다.



수 마일의 열매 정글과 계단식 농장을 발코니에서 내려다 볼 수 있으며 장엄한 산들의 위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도 있으며, 현지논에서 농부의 일에 대해 배우기, 산악 자전거를 대여해서 스스로 탐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7. 반얀 트리, 사무이


반얀 트리 사무이지점은 스쿠버 다이빙과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으며, 해변이 열대 정글과 만나는 장관을 볼 수 있는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언덕 지대 때문에 계단을 많이 이용해야하지만 무료로 골프카트 운전사들이 필요한 곳으로 데려다주기도 합니다.

가족친화적인 리조트여서 어린이 프로그램, 베이비시터 상주, 아동 수영장등의 서비스는 제공합니다.



8.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



차오프라야 강변의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은 135년 넘게 방콕의 중심지 위치하고 있는 호텔입니다.

현대적이며 영원히 우아할것 같은 분위기를 갖고있는 이 곳에서 태국 요리와 요가 및 기타 문화 활동에 대한 수업도 들을 수 있습니다.



9. 라야바디 리조트, 라일레이


조그마한 오두막으로 가득한 라야바디 리조트는 카오 파놈벤차 국립공원의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이곳은 무성한 정글, 반짝이는 해변, 아시아지역 고유의 사암 절벽이 교차하는 가장 아름다운 장소 중에 하나입니다.



모험을 즐기는 분들은 카약을 타거나 암벽 등반 레슨을 즐기거나 스쿠버 다이빙을 배울수도 있습니다.

낭만적인 해변 산책을 즐기고 스파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5성급 식사를 즐기셔도 괜찮습니다.



10. 르부아 호텔, 방콕


르부아 호텔은 콩데나스(Conde Nast)가 선정한 태국의 1위 호텔로도 선정된 곳입니다.

이 호텔은 간이 주방이 있는 스위트룸을 제공하여 방문객들이 수업을 들은 후 스스로 태국 요리를 시험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합니다.



풀 사이드 카페는 방콕 최고의 아침식사로 유명하며, 저녁에는 옥상바에서 최고급 음식과 술, 그리고 360도 보이는 도시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11. 식스 센스, 야오노이


작은 섬에 위치한 식스 센스 호텔은 팡야만의 에메랄드빛 물과 절벽을 형성하는 돌 기둥들, 석회암 구조물들의 장엄한 전망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손님들이 방콕 공항에 도착한 순간부터 헬리콥터를 타고 리조트로 이동할 수 있는 최고급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전용 쉐프가 있는 요트, 전용 수영장이 있는 스위트 룸 등 이곳을 찾는 사람들은 잊지 못할 추억을 갖게될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